티스토리 뷰



SKT 통신사 이벤트 하반기 골드번호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하기

 

 

여러분들은 휴대폰 번호

좋은 번호? 골드번호를 갖고 계신가요??

 

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SKT 통신사에서 골드번호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바로 응모를 했습니다.

 

골드번호가 갖고 싶어서

통신사에서

골드번호 이벤트하면

응모를 하긴 하는데

경쟁률이 만만치 않네요..

 

그냥 혹시나하고

꾸준히 응모하고 있어요,,,ㅋㅋ

 

특히

8888번을 갖고 싶더라구요

8888번 의미가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손에 넣는 것" 이라네요.

 

7777번호 행운

1004번호 천사

 

2000번, 0000번 등등

그냥 다 이쁜 것 같아요.

 

 

SKT 통신사 이벤트
하반기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기간은 11월22일 부터 12월06일 까지고,

당첨자 발표 12월 09일 입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벤트 사이트 창이 바로뜹니다.

SKT 통신사 쓰시고 계신 분들은

골드번호 응모하시면 될 것 같아요!

SKT 통신사 이벤트
하반기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방법

응모방법은

응모하러 가기

클릭합니다!

응모하러 가기 클릭
원하는 유형과 번호 선택
저는 AAAA유형으로 선택했어요
선택하기 누르면 몇명이 응모했는지 보여요

경쟁자가 무료 2천명이 넘어가네요..

시간이 지나면

점점점 늘어나겠죠..

 

이렇게 3개 응모했습니다.
번호만 변경으로 선택 후 확인 눌러요~
정보입력하고 인증 후 응모
동의 체크하고 응모하기!

하반기 골드번호 프로모션
참고 사항

 

응모 정말 쉽죠~

당첨이 어렵다는게 슬프죠 ㅠㅠ

 

모두들 원하는 번호 당첨 되길 바라며~

12월 09일이 기다려지네요..

 

(로또, 복권 당첨도 안되는데!!

번호라도 당첨되면

위안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이 블로그 인기 글